파주운정 내 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은 인근에 위치한 검단신도시 입주자 포함, 입주가구 대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벤트에는 패브릭소파와 가죽쇼파가 포함되었으며, 리클라이너쇼파 또는 4인용패브릭쇼파 등 전시 제품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전시 제품 할인행사에서는 30-50% 할인 혜택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4인쇼파 페브릭소파의 이벤트와 함께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가구 구입 부담을 덜어줄 전망이다.

일산 내 가구단지에 위치한 레드플래닛은 600평에 달하는 대형 매장을 소유하고 있는 소파브랜드이다. 자체 제작 상품인 가죽쇼파, 패브릭소파, 리클라이너소파등 최근 고객들의 요구에 응하는 제품들로 다채로운 쇼룸환경을 조성했다.

최근 출시된 3인용쇼파와 1인용리클라이너 등의 제품군들 또한 직접 확인과 선택이 가능하여 심플한 공간연출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이를 체험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파주운정 내 가구단지 소파브랜드 레드플래닛은 카우치쇼파와 모듈소파, 스윙쇼파 등 풍성한 공간을 꾸밀 수 있는 모델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개성을 중시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산의 가구단지를 포함하여 하남, 세종 등 전국적인 가구단지에 매장을 소유하고 있는 레드플래닛의 침대매트리스와 패브릭쇼파 이벤트 외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상담으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